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월간임신이 제공하는 임신 출산 육아 정보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임신 5개월, 이달의 박스는 꿀잠박스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5-1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3

꿀잠박스

허리쿠션, 태교도서, 무드등, 드림캐쳐, 수면양말, 모과차

조금씩 더 불러오는 나의 배, 곧 어떤 자세로도 잠자는게 힘들어질 것 같아요. 예비 엄마의 쾌적한 수면을 위해 준비했어요, 미니바디필로우! 옆으로 누워 배 밑에 받쳐주세요. 한결 잠에 들기 편할거예요. 책을 읽거나 차 한 잔 할 때에도 등뒤에 받치면 큰 도움이 된답니다. 드림캐쳐도 걸고 무드등도 밝혀 보세요. 기분이 더 좋아질거예요!

영상으로 확인하기

월간임신 Real Review

- 쏭하 | 초보엄마 하늘맘의 꿀잠박스 언박싱 -

MD의 꿀팁영상

월간임신TV

- 임산부 꿀팁을 위한 딱 한가지 습관? -

  1. 월간임신 미니바디필로우

    월간임신 멤버님들의 피드백을 통해 기존 메모리폼 허리쿠션이 임산부에게 최적화되어 더욱 편한 미니바디필로우로 변경되었습니다!🥰

    01 받고 싶은 임신선물 1위

    임신 중기가 넘어서면서 배가 부쩍 나오고 잠을 자기 어려워졌나요? 똑바로 누우면 배가 뭉치는 느낌이 들고, 그러면 옆으로 누워야 조금 편한데 이럴 때 필수템이 바로 바디필로우! 바디 필로우는 종류도 정말 여러 가지예요. 최근에 많은 분이 U자형의 대형 바디필로우를 사용하고 계세요! 이런 경우 미니 바디필로우를 더해 약간의 자세 변화를 준다면 아기와 나에게 꼭 맞는 수면자세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대형 바디필로우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미니 바디필로우를 활용하여 옆으로 누웠을 때, 뒤로 기댔을 때 등 다양한 자세에 사용해보세요!

  2. 지식너머 내가 자라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01 아기의 시선으로 만들어진 육아서

    월간임신이 제공하는 [내가 자라는 소리를 들어보세요]는 태아에서부터 생후 12개월이 될 때까지의 과정을 아기의시선으로 써 내려간 육아서예요! 그동안의 육아서가 전문가의 관점에서 쓰였다면, 이 책은 아기의 입을 통해 발달과정과 애착 형성 과정을 듣는 신선한 발상이 돋보여요! 아기의 시선으로 이야기하면서도, 프랑스 대표 아동심리학자인 소피 마리노풀로스의 전문적인 소견과 위로를 담고 있어 첫 육아서로 유용하게 읽을 선물 같은 책이랍니다.

    02 아기의 이야기를 통해 배우는

    이 책은 따뜻하고 고요한 엄마의 자궁에서 곧 세상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태아 제인의 이야기예요. 이 책은 귀여운 독백을 통해 부모는 아기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무엇을 느끼는지, 어떤 것을 관찰하는지 그리하여 아기가 스스로 어떻게 성장의 주체가 되는지 발견하게 되어요. 또한, 아기의 신체 언어를 읽는 법과 그들이 성장하고 있다는 신호를 파악하는 법도 배우게 됩니다! 아기의 시선을 통해 공부하니 예비맘들의 머릿속에 필요한 이야기들이 더 쏙쏙 들어올 거예요!

  3. 월간임신 인테리어 달 무드등

    01 친환경 소재로 제작

    불러온 배와 잠이 잘 오지 않는 밤! 월간임신은 엄마가 누워서 편안하게 책을 보다가 잠들 수 있도록 무드등을 준비했습니다. 달 무드등의 소재인 PLA는 옥수수 전분을 원료로 만들어진 친환경 수지로 환경 호르몬은 물론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답니다!

    02 조도 변경으로 은은하게

    충전단자 부분을 터치해 조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은은하고 따뜻한 색의 빛이 침실을 더 아늑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출산 후에도 늦은 밤 수유를 할 때 눈부심 없이 아기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고 안정적인 수유를 도와줄 기특한 아이템이죠.

    03 무선으로 편리하게

    월간임신의 달무드등은 무선조명이에요. 건전지 사용이 아닌 충전식으로 반영구 사용이 가능하죠! 선 없이 원하는 곳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 출산 이후에도 편리한 일상템이 된답니다. 충전 중에는 붉은색,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색 불이 들어와 충전 상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사용할 때는 충전기와 분리해 사용해주세요!

  4. 월간임신 스윗 드림캐쳐

    드림캐쳐의 기원을 알고 계시나요? 드림캐쳐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전통 주술품으로 창문 등 잠자리 근처에 걸어놓으면 악몽을 잡아주는 아이템이랍니다. 동그란 틀에 실로 거미줄 모양을 낸 것은 악몽을 잡아주는 모습을 뜻하며, 깃털들은 좋은 꿈을 내려주고 구슬은 악몽이 아침이슬을 받고 변한 이슬을 상징해요. 방안에 걸어두기만 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드림캐쳐는 창가에서 살랑살랑 흔들리며 엄마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거예요!

  5. 월간임신 코지 수면양말

    따뜻하고 편하게 잠에 들 수 있도록 발을 포근하게 감싸줄 수면양말을 준비했어요. 평상시 잠자리에 들기 전 착용해 발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세요. 또 출산 가방 속에 쏙 챙겨 병원이나 조리원에서 착용하기도 좋답니다.

  6. 다예 모과차 8티백

    모과엔 칼슘, 칼륨, 철분,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모과차는 신경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로 해소와 숙면에 좋으며, 소화를 도와주고 향이 좋아 입덧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따뜻한 물에 우려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과 함께 즐겨보세요.

첨부파일 꿀잠_202006.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